본문 바로가기
여러가지 정보들

덴비 헤리티지 믹스앤매치 세트 할인 구매 후기 !

by 오목다리소비선생 2021. 1. 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목다리 소비선생입니다 :) 

예전부터 코스트코만 가면 접시를 눈독들이시는 울엄마 .. ㅎㅎ 

근데 사고싶은건 항상 따로 있더라구요 

덴비를 꼭 구매하고 싶다고 하셔서 .. 이번에 하필 코스트코에서 덴비 세트가 세일을 하더라구요 ? 

접시 두개에 5만원대 .. 그거 한세트를 구매해달라고 하셔서 

이왕이면 세트로 맞추는게 좋을거 같아서 사는김에 좀 사자고 동생이랑 할인하는 곳 폭풍 검색 ! 

( 얼마전에 제대한 나이차이가 좀 나는 동생이 이런걸 잘 찾아줘요 넘 좋음 ㅎㅎ ) 

 

원래 덴비 헤리티지 접시 말고도 .. 빌레로이앤보흐 컵과 앞접시를 살 예정이었어서 

기본세트정도만 사면 되겠다 했어요 

 

 

 

 

요기서 구매 ! 

두세트를 구매했어요 

저렇게 보이는게 1세트에요 

저도 후기를 많이 찾아봤는데 

덴비 헤리티지는 깔끔해서 기본적으로 세트가 있으면 활용하기 좋은 것 같아요 

저희는 원래 하얀 코렐 접시만 쓰다가 .... 저렇게 묵직하고 고급스러운 색이 들어오니 넘 이쁘더라구요 ? 

무엇보다 엄마께서 넘 좋아하셔요 ㅎㅎ 

 

지금 저 구성은 품절이네요 ㅠㅠ 엄청 찾은건데 젤 싸더라구요 

그리고 백화점 쇼핑몰이니 더 믿음이 가서 구매했어요 ! 

 

 

 

 

이렇게 아주 꽁꽁싸매서 옵니다 ㅎㅎ

접시이다 보니 완벽하게 포장해주시는것 같아요

포장이 물건보다 부피가 큰 경우...^^ 

 

 

 

 

전체샷을 한번 담아봤어요 

두세트를 시켰기 때문에 두박스가 왔는데 

한박스는 엄마가 먼저 뜯어서 저녁식사 하실때 쓰시고 

나머지 한박스라도 언박싱 해보라며 남겨주신 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스티커가 반은 떼어져 있고 반은 붙여져 있네요 

 

색이 고급지고 이쁘더라구요 

코렐은 엄청 가벼운 느낌인데 

덴비는 밥그릇 국그릇이 특히 묵직해요 

접시가 워낙 두께감이 있어서 ... 저희 식구는 엄청난 대식가이기 때문에 

두그릇씩은 먹어야 배가 차겠네 ...^^ 라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양이 작지 않더라구요! 

 

 

 

 

저는 오른쪽 위에 있는 저 배색으로 된 접시가 이쁘더라구요 

그리고 음식 담았을때도 이뻐요 ! 

색이 엄청 고급져요 

 

 

 

 

밥그릇 국그릇은 끝부분이 저렇게 색이 살짝 들어간 포인트가 있어요 

그래서 훨씬 더 이쁜것 같아요 

 

 

 

 

안쪽모양입니다 

아래로 내려갈수록 두께감이 있어져서 묵직해요 

그래도 새접시로 밥먹으니 기분이 좋더라구요 ? 

열심히 일해서 엄마에게 접시 선물 많이 해야겠어요 ㅎㅎ 

 

 

 

 

톤다운된 핑크에요 

근데 핑크는 왜 .... 겉 표면이 우둘투둘한지 .... 

심지어 국그릇은 안그렇거든요 

이래서 사실 백화점 가서 직접 보고 사는걸 선호하는 편이에요 

제 변심 아니고서야 직접 보고 사니 물건도 확실하구요 

워낙 저렴하게 샀고 교환하기도 너무 번거로워서 그냥 쓰기로 했습니다 

 

 

 

이 분홍 세트를 보면 다 매끈한데 말이에요 

참 희한한 일입니다 

그나저나 저 배색접시는 정말 이쁘네요 +_+ 

밥그릇이랑 국그릇도 추가 구매 예정이에요 

접시도 더 구매할것 같은데 저 배색으로만 구매할 것 같아요 

 

 

 

 

 

저 검정 마크 넘 간지나네요 ♡ 

 

 

 

 

 

이건 덴비 접시에 담아본 소고기에요 ㅎㅎ 

접시 사고 몇일간은 뭘 담아 먹어도 맛있게 느껴지는거같아요 ㅋㅋㅋㅋㅋ 

제가 결혼은 아직 안했는데 접시 관심이 왤케 많은지 ... 

백화점 가니 이쁜게 넘 많아서 눈 돌아갈 지경이에요 

참고로 요리 1도 못하는 여자에요 ㅋㅋㅋ 

 

저는 광주요 접시같은 화이트의 단아한 모양을 좋아하는데 

전형적인 한식용 접시 같은 느낌 있잖아요 

그리고 스타우브 화이트 트러블도 색이 고급지고 이쁘더라구요 

그 시리즈 앞접시도 괜찮을것 같아요 

접시를 한번 바꿔주니까 전부 다 바꿔야 할 것 같은 느낌 ㅎㅎ 

그동안 워낙 구매를 안했어서 

엄마도 엄청 기분전환이 되시나봐요 

 

덴비 파스타볼도 구매 예정이에요 

코스트코에 할인하고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것도 후기 올려볼께요 :)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