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러가지 정보들

실바니안 패밀리, 캐릭터 마카롱으로 크리스마스 선물준비 !

by 오목다리소비선생 2020. 12.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목다리 소비선생입니다 :) 

바로 몇일 전에 크리스마스였죠. 선물 포스팅을 바로 했어야 했는데 조금 늦어졌어요 ㅠㅠ 

제가 다니는 회사가 행사가 조금 있는 편이라 ... 예전부터 답례품 종류를 많이 찾아보게 되었어요 

그중에 크리스마스때는 실제로 제가 다른곳에서 아이싱쿠키를 받아본 적이 있어서 

아 먹는걸 해야 하는구나 ! (왜냐면 제가 너무 좋았거든요....) 라는 생각에 

아이싱쿠키를 배워볼까? 하는 생각도 했었구요 ㅎㅎ 

신년, 크리스마스, 어버이날, 어린이날, 할로윈만 챙기더라도 직접 구매해서 하는건 지출이 너무 크게 잡히더라구요 .. 

하지만 사실 실제로 아이싱쿠키를 배운다고 한들 ... 집에 오븐도 없구요 배보다 배꼽이 클것 같은 느낌 

 

인스타에 너무 이쁜것들이 많잖아요 .. 특히 크리스마스때 쏟아져 나오는 것들 ㅠㅠ

계속 찾아보다가 부피가 작은 아이싱쿠키보다는 마카롱이 더 이쁘더라구요 

그리고 아이싱쿠키를 맛있게 먹었다라는 경우보다는 마카롱은 보통 다들 좋아하시기에 ^^ 여러군데 찾아봤습니다 

 

오목교에 캐릭터 마카롱 파는곳이 있더라구요 근데 크리스마스 마카롱 4구에 16000원이구요 ... 상자값 500원 포함 ..

기다란 일자 상자로 해주신다고 해서 정사각형 모양의 투명 뚜껑으로 해주면 안되냐고 물어봤더니 그러면 또 500원 추가라네요...? 

리본도 없고 ... 가까워서 찾아봤는데 사실 크리스마스 느낌도 좀 약하구요 ㅠㅠ  그래서 그냥 주문 하지 않고 좀 멀어도 

이쁘고 가성비 좋은 걸로 하자는 마음으로 더 찾아봤어요 ! 

 

그래서 인천에 있는 매듭달이라는 마카롱 가게를 찾았어요 ! 

인스타 아이디 : joeun_b 

6구가 21000원이더라구요 아까 매장에 비해 가격이 엄청 저렴한건 아니지만 

포장도 이쁘게 해주시는것 같고 마카롱 모양 자체도 넘 이쁘구요 ! 

 

 

 

 

바로 요 마카롱 입니다 ㅎㅎ 

디자인이 너무 하나같이 다 귀엽죠 

그래서 선택했어요 ... 퀵비 25000원이요 

진짜 하나하나 개성있게 만드셨죠 

리본 끈도 넘 이쁘구요 크리스마스 카드 같은것도 달아주셔서 더 특별해 보여요 

 

 

저는 10개를 주문했어요 

스티커까지 디테일 하게 신경써서 포장해주셨어요 :) 

트리 넘 이쁘구요 저는 저 하늘색 스노우볼 마카롱이 진짜 이쁘더라구요 다른곳에는 많이 없는 디자인이라서 더 좋았어요 ♡ 

그리고 쿠키맨은 좀 흔한 편이지만 컬러가 독특해서 더 이뻐보이는것 같아요 

맨 아래에 있는 크리스마스 집 모양도 다른곳에는 많이 없더라구요 ? 

보통 루돌프가 많이 있던데 .... 마카롱을 안만들어봐서 모르지만 대강 느끼기에 

저런 집의 디테일 까지 표현하려면 손이 많이 갈 것 같은데 상담도 넘 친절하게 해주시고 여러모로 대만족입니다 

 

 

 

봉투까지 깨알 디테일 +_+ 업체선정 진짜 잘한듯요 

하지만 역시나 많은 인원에게 선물하기엔 조금 가격대가 나가요 ... 제가 만들수 있음 얼마나 좋을까 하면서 ㅎㅎ 

반응은 정말 폭발적이었어요 

다들 프사로 해놓고 ... 맛도 있다면서 너무 좋아하시더라구요 

이 맛에 선물하나봐요 ^^ 

저도 한번 맛보고 싶어서 다이어트중인데도 초코칩 마카롱 하나 같이 주문해서 먹었네요 

진짜 진하고 맛있어요. 사실 저에게 주는 크리스마스 마카롱도 한상자 더 주문할걸 했네요 ㅠㅠ 

내년 크리스마스때는 부디 셀프 마카롱을 기약하며 ... 

 

 

 

이건 아는 지인분 따님께 드린 크리스마스 선물이에요 

실바니안 패밀리라고 다들 아시나요 ? 

저도 조카가 생기면서 선물을 고민하다가 실바니안을 알게되었어요 

많이 봤던 캐릭터들인데 이름만 모르고 있었던 .... 

원래 빨간지붕 이층집을 선물하고 싶어서 갔었는데...(10만원) 

집은 넓은데 안에 있는 내용물은 토끼 하나랑 의자만 구성되어 있더라구요 

거기를 채우려면 또 소품들을 사줘야 하니 ..(빈집만 선물하긴 좀 그렇죠..?) 

차라리 좀 작더라도 안에 구성을 알차게 사줘야 겠다 싶어서 골랐어요 

저 집에 미끄럼틀,피아노,그네가 구성되어있고 

토끼 4인방은 따로 구매에요 

저렇게 해서 7만원 정도 나왔던것 같아요 

 

안에 구성이 알차게 되어있는것들이 세트로 많이 나오면 좋을텐데 

그런건 이마트에 없더라구요 

너무 급한 나머지 그냥 구매 ! 

그래도 좋아한다고 해서 다행이에요 

가지고 노는 동영상 보내주셨는데 아기가 직접 미끄럼틀에 탈려고 하더라구요 ? ㅎㅎ

오래오래 가지고 놀기를 ♡ 

 

 

이상 2020년 크리스마스 선물준비였습니다 ! 

이제 새해만 남아있네요 다들 즐거운 연휴 보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