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러가지 정보들

오목교 현대백화점 맛집 엘본 더 테이블 ( 혼자 스테이크 뿌시기 )

by 오목다리소비선생 2021. 1. 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목다리 소비선생입니다 :) 

오늘은 제가 몇번 갔었던 엘본 더 테이블 목동점 포스팅을 하려고 해요 

20대 초 중반에야 워낙 이탈리안 레스토랑이 한참 유행하던 시기였고 

친구들이랑 만나면 정말 자주갔었죠 

근데 점점 소주가 좋아지기 시작하면서 따뜻한 국물이 좋고 워낙 한식파이다 보니 

사실 기념일 빼고서야 제가 제돈주고 이탈리안 식당에 간적은 없어요 ( 전 깍두기만 있어도 밥을 먹는 전통 한식파 ♡ ) 

근데 또 육류파이기도 해서 .... 혼자 고기를 먹고싶을땐 이런 레스토랑을 가기도 한답니다 .... 

 

정말 몸에서 단백질이 부족한 느낌이 들어서 고기 섭취가 필수적일때 

( 삼겹살집이나 일반 구이집에 혼자가서 구워먹는건 아직 레벨이 안되나봐요 )

혼자 고기 섭취를 할때는 깔끔하게 썰어먹고 나올 수 있는 레스토랑이 딱인 것 같아요 

 

그 전에도 엘본 더 테이블 목동점을 몇번 갔었는데 조용하게 식사하기에 딱이더라구요 

어수선하지도 않고 제가 갔을땐 항상 한가할 때였는지 테이블도 많이 비어있어서 혼자 식사해도 부담스럽지 않은 분위기에요 

혼자 먹고 있는데 대기줄이 있거나 꽉차 있으면 뭔가 눈치보이는 1인이에요 ㅠㅠ

 

 

 

먼저 오늘의 스프를 시킵니다 ㅎㅎ 

혼자 먹으러 가도 갖출건 다 갖춰야 하는 +_+ 

식전빵도 너무 맛있는 엘본더테이블이에요 

스프는 9000원인데 양이 진짜 많네요 ... 뭐였는지 정확히 기억은 안나는데 

진짜 맛있어서 거의 다먹을뻔 했다는 ... 

 

 

 

 

 

포트와인 소스를 곁들인 안심스테이크 ( 48,000원 ) 입니다 

스테이크는 항상 미디엄레어로 ! 

 

저는 구운채소를 정말 좋아하는 편이에요 

특히 가지나 애호박 구운것 .... 이런 가뉘쉬는 추가할 수 있었음 좋겠어요 ㅎㅎ 

고기는 역시나 맛있구요 하지만 저는 티본이나 엘본이 더 맛있는거 같아요 

이날은 저녁쯤에 먹었거든요 그래서 저 다 먹어갈때부터 가족단위로 많이 들어오시더라구요 

저는 창가쪽에 창가를 바라보고 앉아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조용히 혼자 해질녘쯤에 먹는것도 넘 좋은것 같더라구요 ? 조금 센치해질때 ... ㅋㅋㅋㅋㅋㅋㅋ 

 

글래스로 와인도 한잔 당연히 시켰구요 

술 마시면 얼굴이 붉어지는 스타일이라 일부터 테이블 많은 쪽을 좀 등지고 앉았어요 ㅠㅠ 

 

 

 

 

이건 예전에 제자들과 함께 와서 먹었던 엘본스테이크 ( 79,000원 ) 에요 

역시 뼈에 붙은 살이 맛있는 ... ㅎㅎ

사실 혼자간날 메뉴판 사진상 엘본스테이크가 너무 크고 가격도 좀 쎄지기 때문에 혼자 먹긴 좀 부담이라고 생각했는데 

이렇게 사진으로 보니 .. 원래 엘본이나 티본다 뼈무게가 엄청나잖아요 .. 두께는 안심보다 훨씬 얇은 것 같은데 

이왕 기분내는거 혼자 먹을때도 엘본스테이크 시킬걸 그랬네요 

 

 

 

 

 

엘본스테이크에는 소스가 좀 더 다양하게 나오네요 대신 포트와인소스는 없는거죠 

저렇게 세종류를 주셔도 ... 항상 홀그레인 소스만 다시 리필하게 된다는 ^^;; 

진정으로 고기를 즐기시는 분들은 소금만 찍어드시던대 ㅎㅎ 전 아직 소스빨인가요 ? 

 

 

 

 

 

이건 에피타이저로 시킨 연어샐러드였어요 가격은 잘 생각나지 않네요 

연어가 생각보다 신선했구 소스가 너무 맛있었어요 ! 

 

 

 

 

바질 페스토 새우 파스타 ( 21,000원 ) 

제가 진짜 사랑하는 바질 페스토 파스타 .... 

이건 전적으로 제 취향으로 시켰어요 

평소에 바질 페스토만 사서 빵에 발라먹을 정도로 바질 페스토를 너무좋아해요 

그러고보니 엘본 더 테이블 재료들 신선도가 다 높았던 것 같네요 ~~ 

착한 가격은 아니지만 요즘은 다들 가격대가 올라가다 보니 저런 가격에도 실망스러운 곳이 많은데 

전반적으로 음식이 다 깔끔하고 맛있어요 

 

 

 

 

 

루꼴라 피자 ( 24,800원 ) 

피자를 그렇게 좋아하지 않아서 기대안하고 시켰는데 

단 한조각도 남기지 않고 다 먹어버렸네요 ^^ 

일단 루꼴라 너무 신선하구요 그래서 그런지 향도 좋고 

소스도 맛있었어요 

부담스럽지 않아서 좋아요 

 

 

그리고 현대식품관 앱을 이용하면 배달도 해주더라구요 

크리스마스때 밖에서 먹기 넘 부담스러워서 찾아봤는데 예약 배달도 되서 원하는 시간에 미리 주문해 놓으면 

시간 맞춰 배달해주세요 

스테이크랑 파스타 시켰었는데 여러 음식들과 섞이다 보니 못찍었네요 ㅠㅠ 

그래도 매장에 직접 가서 먹는게 최고 맛있죠 

 

 

코로나가 좀 끝나가면 또 혼자 가서 분위기 내야겠어요 

이번엔 엘본스테이크로 ㅎㅎ 

 

 

 

목동 현대백화점 6층에 있어요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