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러가지 정보들

크리스마스트리 준비는 고속터미널 꽃시장 부자재 상가에서 해요 !

by 오목다리소비선생 2020. 12.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목다리소비선생이에요 

제 블로그의 첫 글이네요 

블로그는 네이버에서만 하다가 이번에 친구소개로 

티스토리에서 시작하게 되었답니다 ㅎㅎ

네이버는 사실 업무적인 이야기가 많아서 이렇게 시시콜콜하게 일상을 공유하진 못했었는데 

티스토리로 넘어오면서 저의 일상이야기들을 할 수 있어서 넘 기대되요 :)

 

오목다리라는 뜻은 제가 오목교( 양천구 ) 근처에 주로 있기때문에 친근해서 붙인 이름이에요 

앞으로 자주자주 찾아뵐께요 :)

 

오늘 포스팅은 크리스마스 트리 준비 포스팅이에요 

요즘 인스타만 봐도 크리스마스 트리,소품 사진 한가득이더라구요 ? 

코로나만 아니면 매우 해피하고 완벽한 크리스마스가 될것 같은데 넘 아쉽지만요 ....ㅠ 

그래도 전 코로나가 빨리 종식되겠지! 라는 마음으로 

무려 11월 19일 밤에 갔다왔답니다 .... ㅎㅎ 제가 워낙 성격이 급한지라 이런건 빨리빨리 해치우고 싶어요 

사실 이쁜 소품들도 넘 구경하고 싶었구요 

주변에선 무슨 벌써 준비하냐며 ㅎㅎ

사실 몇일전부터 계획하고 간건 아니었어요 

한번은 갔다와야지 라고 생각하고 있다가 사촌언니가 꽃을 사러 간다고 해서 

급 출발 !

 

고속터미널 꽃 시장은 오전12부터 시작이에요 

부자재 상가중에 가장 큰 것들은 그시간대에 같이 열구요 조금 작은 곳들은 오전 6시나 되야 오픈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사실 이날 밤에 갔을때도 대부분의 부자재상가가 닫혀있어서 넘 당황했지만 

또 찾아보니까 큰 상가에 있을건 다 있더라구요 ㅎㅎ

보자마자 제 눈을 사로 잡았던 분홍트리에요 

옆에 붉은 미니 트리도 참 이쁘죠 

트리마다 조명도 달라서 정말 이쁜것들 넘 많더라구요 ㅠ 

 

 

이것도 진짜 넘 사고 싶었어요 

하지만 분홍은 금방 질린다는 걸 알기에.... 

그리고 제가 근무하는 곳에 트리를 놓을 예정이라 

남자분들도 꽤 있어서 분홍은 예의상 보는걸로만 만족하고 왔어요 ^^

아까 위 사진에서 트리에 꽂혀 있었던 눈사람이에요 

넘 귀엽지 않나요 가격도 나쁘지 않아서(2500~3500원...?) 데려올까 한참 고민하다가 결국 내려놓은....

 

내년 트리 다시 꾸밀땐 꼭 사가야 겠어요 ( 벌써 내년 트리 생각 ㅋㅋㅋㅋ )

 

 제가 구입한 트리네요 

트리자체는 10만원 안쪽이라 아 그렇게 비싸지 않네 라고 구입하려 했다가 

점원분께서 저 트리를 채우기 위한 조명만 10만원이 넘을거라고 하셔서 한사이즈 작은걸로 구매... 

전 트리에 들어가는 조명이 그렇게 비싼지도 몰랐구요... 한줄당 이만원 안쪽이지만 반짝거리게 꾸미려면 작은 사이드도 

최소 조명이 5줄은 들어가야 한더라구요 ?

 

 

제가 반한 골드 트리 ...넘 고급지지 않나요 

뒤쪽에 있는 조명만 달린 트리 자체도 너무 이뻐요 심플하구요ㅎㅎ 조명에 강약이 ...

 

이것도 넘 이뻤던 골드구요 역시 반짝반짝 빛이 나야 이뻐보이나봐요 

 

이건 약간 화이트빛 + 골드 빛 나는 트리에요 

시장가니까 이쁜거 넘 많아서 시간가는줄 모르고 구경했네요 ;;

 

이건 책상에 조그맣게 올려놓을려고 구매한 트리에요 전 골드 색상으로 구입했어요 

여기에 조그만 조명까지 달아주면 더 이뻐져요 트리보다 물론 조명이 비쌌어요^^;; 

물론 만원이 넘진 않았지만요 ㅎㅎ 

 

제가 구매한 골드 장식들... 

실제로 장식을 해보니 반짝거리는게 젤 이쁘더라구요 

저 조그만 보라색빛 볼들은 나중에 다 걷어냈어요 포인트로 해주려 구매했는데 

오히려 산만해 보이더라구요 

 

사진이 좀 흔들렸네요 ;;

위에 반짝이 엔틱문양 장식들 넘 이쁘지 않나요 ? 

큐빅박혀있는 것들도 파는데 .. 그건 가격이 너무 쎄져서 저걸로 구매했어요 충분히 이쁩니다 ♡ 

 

이것도 장식해논게 너무 이뻐서 사봤어요 

그냥 화이트가 아니라 은은하게 펄이 들어간 화이트라 걸어놨을때 더 이쁘답니다 

 

크리스마스 맨 위의 장식이 될 것들...

컨셉을 골드로 잡았으니 레터링도 골드여야 겠죠 ㅎㅎ 

메리크리스마스 문구는 사실 다 비슷비슷해서 선택권이 많이 없었어요 

 

크리스마스 레터링 옆애 꽂아줄 자연스러운 가지들 ㅎㅎ 

그냥 스티로폼을 다듬어논 거 뿐인데 나름 퀄리티 있어요 ㅋㅋㅋㅋ 

막 눈오는 곳에서 뽑아온듯한 ... 

 

제가 꾸민 트리에요 

다 좋은데 한가지 아쉬운 점이 있다면 조명 선을 검정으로 할 걸 하는 아쉬움이 .... 

시장에서 볼땐 화이트가 좀 더 화사하고 이뻐보였는데 계속 불 꺼놀게 아니라...

밝은곳에서는 전선이 너무 잘보여서 조금 산만하네요 ㅠ

 

저 병정 아저씨도 깨알이랍니다 ㅎㅎ 

컬러에 맞춰서 캐릭터 몇개 해주면 더 이쁜것 같아요 

 

핑크말고 골드로 하길 넘 잘했단 생각이 드네요 ♡ 

내년 크리스마스를 기약하며 오목다리 소비선생은 다음 글로 찾아올께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