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러가지 정보들

울프강 스테이크하우스 청담 / W코스 / 청담 스테이크 맛집

by 오목다리소비선생 2023. 7.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목다리소비선생입니다 :)

지인분께서 울프강 스테이크 하우스 식사권을 선물받았어요 

울프강 식사권이라니! 너무 감격입니다. 

 

마침 남자친구 생일이여서 미리 예약해놓았어요 ! 

W코스 2인은 식사권으로 이용하고 와인은 저희가 추가했습니다 ^^ 

 

제가 느낀건데 울프강 청담은 정말 사진이 잘 나오는것 같아요. 

 

 

 

 

식전빵입니다 

식전빵 너무 맛있어요.

하지만 W코스 드시는 분들은 빵 아껴드세요.

 

 

 

저희가 주문한 와인입니다. 

반병까지는 너무 맛있었어요.

딱 저희가 좋아하는 스타일 (쉬라즈를 좋아해요)

근데 도수가 좀 높았던것 같아요. 완전 만취해서 나왔어요.

와인 자체가 좀 무거운데... 고기까지 있으니 조금 부담스럽긴 했어요. 

빵이랑만 먹을땐 엄청 맛있었거든요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

 

다음에 또 가게 된다면 와인은 조금 가벼운걸 시킬것 같아요. 

 

 

랍스터에요 

다시봐도 저 사진 너무 잘찍었네요...원래 똥손인데 조명 왜이렇게 이쁘죠...?

접시 너무 이뻐요 랍스터는 그냥 랍스터맛 !^^

 

 

랍스터 다음에 나온 베이컨과 샐러드 입니다. 

너무 맛있었는데 사실 저희가 양이 그렇게 많지 않아서...(남자친구와 고깃집 가면 항상 고기 2인분만.. 양 딱맞아요!_밥 두공기 포함, 가끔 냉면 1 포함) 

이거 먹고 고기 맛있게 먹을 수 있을까 했었던.... 그래서 좀 남겼던것 같아요. 샐러드 완전 맛있어요 ^^

 

 

고기가 나왔습니다.

말이 모가 필요할까요 너무 맛있었어요 ^^ 두꺼운데 퍽퍽하지 않은.

예전에 동대문 메리어트 BLT스테이크 집보다는 맛있었던 것 같아요 ! 

 

센스있으시게도 사진찍으라고 저렇게 해주시더라구요.

사실 저 고기 엄청 좋아하는데도 이런 스테이크는 많이 못먹겠더라구요 

확실히 느끼한것 같아요 흰밥파라서.

저는 김치파이기 때문에 

저 뒤에보이는 김치구이... 제가 싹싹 긁어먹은듯한!

아스파라거스도 정말 두껍고 맛있었어요 

많이 못먹어서 그렇지 정말 한입한입 너무 소중했던,,,ㅠㅠ 

 

 

이렇게 직접 플레이팅도 해주신답니다.

사실 앞에 에피타이저를 먹었다면 저렇게만 먹어도 배불러요 (많이 먹는 여자 입장에서)

여러명이 갈때는 코스로 안시키고 단품으로 시키는게 더 좋을 것 같아요. 

 

와인과 함께 너무 좋은 시간이었어요.

연인과 함께 좋은 시간을 계획하고 계신분들에게 너무나 괜찮은 곳이랍니다 ^^ 

 

 

디저트로 마무리 ! 

맛없을 수 없는 조합들이니까요 

한번쯤 연인을 위한 이벤트로 다녀올만 한 것 같아요 !^^

분위기 너무 좋구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