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러가지 정보들

코스트코 할인 장보기, LA갈비 쇼핑, 빌레로이 앤 보흐 고블렛잔 득템!

by 오목다리소비선생 2021. 2. 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목다리 소비선생이에요 :) 

저는 주로 휴무일이 화요일이랍니다 

주말엔 굉장히 바쁜 직업이기 때문에 주말엔 일하고 평일에 쉰지는 십년이 되가는것 같아요 

평일이라도 이틀씩 쉬면 넘 좋을 것 같지만 주변분들은 모두 일 많을때가 제일 행복한 시기라며 .... 

열심히 달려봅니다 .. ㅎㅎ 

사실 주말에 쉬는걸 그렇게 좋아하지 않아요.

어딜 가도 사람이 많고 .. 제가 쉬는날 아니고는 미용실이나 마사지샵에 갈수있는 시간적 여유가 없으니 

주말엔 마사지샵도 쉬는곳이 많고 미용실도 사람이 많으니 

항상 여유있는 평일에 쉬는게 넘 좋네요.

최근에 화요일에 쉬면서 별다르게 외출을 하지 않고 주로 코스트코를 다녀왔네요. 

이건 저번주쯤 갔다온 코스트코구요 오늘도 갈까 고민은 했지만 집에서 정말 푹 쉬기만 했구 

다음주 화요일엔 꼭 가볼생각이에요 오늘 집에만 있으니까 과일이 너무 먹고싶더라구요 ....? 

코스트코 딸기 진짜 넘 맛있는데 계속 생각나서 .. ㅠㅠ 담주엔 꼭 가서 과일 쟁여올 예정ㅎㅎ 

 

 

 

그때 코스트코에서 사갔던 과자들 생각보다 직원분들한테 반응 좋더라구요 

당떨어질때 다들 한두개씩 먹다보니 생각보다 빨리 없어지는 바람에 ... 

아직 조금 남긴 했지만 사탕류도 하나 갔다 놓으면 좋을것 같아서 엄마의 추천으로 한봉지 겟했어요 

 

 

 

저는 이 사탕을 살까 했는데 넘 느끼할 것 같기두 해서 그냥 벨기에 커피 스위트로 ...^^ 

 

 

 

 

리챔은 세일중이에요 

예전엔 엄마가 코스트코 세일해서 가봐야 한다고 항상 그러셨는데 

사실 세일이 전체 세일이 아니라 몇 품목 뿐이고 ... 굳이 가야하는 건가 라는 생각도 많이 했었는데 

요즘에 자주 다니다 보니 .. 이렇게 깨알같이 세일하는게 정말 넘 좋더라구요 

완전 득템하는 기분 .. ㅎㅎ 

 

 

 

그리고 너무 기대하고 기대하던 신천해주냉면 ! 

신천 해주냉면이 너무나 먹고싶은데 2호선 잠실새내역까지 가서 먹는게 이제는 너무 멀게만 느껴져서 ..ㅠㅠ 

그 6000원 짜리 냉면 먹으로 왕복 두시간을 내가 움직여야 하나 .. 라는 생각해 얼마전에 해주냉면에서 

택배로 시켜먹었었어요. 처음 먹는 가족들도 넘 맛있다며 더 시켜먹자며 ㅎㅎ 많이 시킨다고 시켰는데도 

하루만에 끝나버리더라구요 ? 

시켜야지 시켜야지 하면서 주문하고 입금하고 귀찮아서 코스트코에도 해주냉면을 판다길래 구매 했어요.

후기는 뒤쪽에 쓰겠습니다 ㅎㅎ 

 

 

 

그리고 제사랑 la갈비 .. 

la갈비는 코스트코죠. 

이날도 고기를 사긴 사야되는데 무슨 고기를 살까 고민하다가 저의 레이다에 포착되었어요 

 

 

 

퀄리티에 비해 꽤나 합리적인 가격이죠 

진짜 살만 안찐다면 la갈비 매일 먹고 싶어요 ㅠㅠ 

오늘은 특별히 가족모임이라기 보다는 간단하게 구워먹을 예정이기 때문에 한팩만 구매했어요 

 

 

 

그리고 요즘 접시에 빠져있었던 저희 엄마와 저인데요 

마침 빌레로이 앤 보흐에서 고블렛잔 할인을 하네요 안살수가 없죠. 

제 맥주잔으로도 딱 . 

그리고 너무 이쁘지 않나요 ? 어렸을땐 저런 크리스탈 무늬의 잔이 참 많았는데 

이사 몇번 다니면서 많이 깨먹은거 같구요 .. 

이날 참 코스트코 잘갔더라구요? 

 

 

 

그리고 저희 아버지의 최애 간식 코스트코 버라이어티 쿠키.

이건 정말 저의 초중고 시절 집에서 항상 보였던 .. 아빠가 무려 침대에 숨겨두고 드셨던. 

그 쿠키에요. 

아빠는 같이 가지 않았지만 데리러와주신다는말에 이정도는 담아가야겠죠..^^ 

저는 저 쿠키중에 가운데 땅콩맛 나는 쿠키가 제일 맛있어요 

근데 또 한개의 크기가 너무 크기 때문에 .. 사실 한개 다 먹는건 좀 무리죠 

 

 

 

그리고 빌레로이 앤 보흐의 고블렛잔입니다.

이렇게 포장도 다 뜯고 했는데 안에 기스난게 하나 있더라구요 ㅠㅠ 유리 안쪽에 금이 갔는지 ..

표면은 매끈한데 안에서 깨진느낌 ? 그래서 포장 뜯고 바로 다시 넣었네요 ..

 

 

 

교환을 하고 나서 고블렛잔에 먹은 맥주에요 

은근히 많이 들어가더라구요 

사온날 la갈비와 먹고싶었지만 이렇게 퇴근 후 맥주만 소소하게 ㅎㅎ 

 

 

제가 쓰는 바이오더마 클렌징 워터에요.

마침 할인하길래 올리브영에서 구매하는 것보다 훨씬 저렴한 것 같아서 사왔어요.

이건 엄청 대용량이라서 굉장히 오래 쓸거 같은데 쓰다보면 또 헤프게 써지는 것 같아요.

어느순간 바닥을 보이는 ..

워터라서 그런가봐요 ? 클렌징 오일도 많이 써봤는데 그 오일리한 느낌 자체가 저는 좀 찝찝하더라구요. 

그래서 워터로만 쟁여놓습니다 아주 순하구요 강추에요! 

 

 

 

대망의 해주냉면 

 

 

 

구성품들이에요.

 

 

 

조리사진은 깜박 했어요

이때부터 알아봤어야 했어요 .. 무가 냉동이구요 일단 ..ㅠㅠ 

뭐 절임무야 거기서 거기지만 

양념 자체가 신천의 해주냉면과는 아에 다른것 같아요. 

신천꺼 택배시켰을때는 진짜 다들 너무 맛있게 먹어서 모자랄 정도였거든요 육수도 그렇구요? 

이건 완전 너무 매워서 다들 먹다가 포기하구요 ... 육수를 끓였는데도 그 신천해주냉면만의 후추맛이 나지 않는 .. ㅎㅎ

근데 사실 가격생각해보면 코스트코가 훨씬 저렴하죠 반 이상으로. 

그래도 재구매 의사는 없습니다.

저도 후기를 좀 찾아보고 구매하긴 했는데 ... 그 신천 해주냉면만의 오이절임과 무절임이 훨씬 맛있는것 같구

양념같은 경우도 신천은 진짜 맛있게 매운데 이 냉면은 고통 그 자체였습니다 .. (제가 매운걸 그렇게 잘 먹지 못해요 개인의 취향입니다.) 

이 글 쓰다보니 해주냉면이 또 댕기네요.. 내일 오전에 바로 주문 넣어야 겠어요 진짜 행복한 맛 .. ♡ 

 

 

 

LA갈비에요. 처음엔 양념을 안해서 먹었어요 그래도 어찌나 맛있던지 ..

4인가족이 LA갈비 한팩 완전 끝내버렸네요. 

 

 

 

이건 양념한 갈비에요.

에어프라이기에 구웠답니다 .. 

저희 엄마 요리를 워낙 잘하시기에 

LA갈비 양념하면 넘 맛있는데 심지어 에어프라이기에 구웠으니 .. 

저희가족이 한팩 다 먹는건 뭐 일도 아니죠 .. 사실 좀 모잘라서 아 두팩사왔어야 했는데 했었던 .. ㅎㅎ 

 

코스트코는 정말 맛있는거 창고에요 .. 다이어트 하려면 멀리해야하는데 

다음주는 과일만 사올꺼니까 ...^^ 

리뷰 기다려주세요 ♡ 

반응형